[인터뷰] 맞춤깔창, 건강구두 맞춤수제화 전문점 세븐웰 안효성대표
[인터뷰] 맞춤깔창, 건강구두 맞춤수제화 전문점 세븐웰 안효성대표
  • 박철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11.24 2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표님 소개 부탁 드립니다.
 

염천교 수제화거리 100년의 전통을 이어가고 있는 수제화 장인입니다. 힘들 때나 잘될 때나 구두만을 만들어왔어요. 어느덧 45년이 넘어가고 있네요.

수제화거리의 장인들과 함께 자영업협업화사업의 지원과 서울로 행사, 시연회를 여러 번 하면서 염천교 수제화를 많이 알리기도 하고 시민들의 좋은 호응도 받았습니다.

기성신발만을 신으면서 힘들어하셨던 발이 아프신 분들에게 맞춤 신발을 알리면서 찾아오실 수 있는 길을 열어드린 것 같아요.

지금은 사회적협동조합으로 활동하면서 나눔행사도 갖고 있습니다.
 

세븐웰 소개 부탁드려요.

수제맞춤 구두만을 오랫동안 만들어 온 곳입니다. 저가, 수입상품들이 많아지면서 어려움도 겪기도 했지만 발이 아프신 분들을 위한 깔창을 만드는 기술을 강점으로 맞춤깔창에 맞는 맞 신발을 제작하면서 틈새시장을 개척하고 있어요.

족저근막염을 앓고 계신 분들을 위한 맞춤깔창, 몸이 불편한 분들을 위한 맞춤 신발을 제공해드리고 있어요. 직접 만드는 것에 대해서 의심도 많으신데, 세븐웰은 국가기술자격증을 보유한 제가 직접 깔창과 신발을 만드는 곳이에요.
 

세븐웰의 장점은 무엇입니까?

맞춤깔창을 통한 맞춤 수제화 제작입니다. 발이 아프신 분들을 위한 맞깔창, 발의 높낮이, 길이가 모두 다른 분들을 위한 (짝발) 맞춤 신발을 제공하고 있어요.

신발은 천과 합성피혁이 아닌 100% 소가죽을 사용하고, 안감은 모두 천연 본피를 사용하기 때문에 발이 정말 편안하면서도 건강에 도움이 됩니다.

건강을 위한 맞춤깔창, 맞춤신발을 위해서 멀리서도 찾아오십니다.
 

맞춤깔창이 생소한 분들에게 추천해주시는 제품이 있을까요?

다리가 X형, O형으로 변형된 분들, 평발, 족저근막염, 무지외반증으로 힘들어하시는 분들을 위한 맞춤깔창을 제작하고 있어요.

평발이나 X형발이 진행중인 아이들의 경우 맞춤 신발이 발과 다리의 변형을 막는데 도움을 주어요.

몸이 불편하신 부모님을 위해서 자녀분들이 일부러 부모님을 모시고 찾아오기도 한답니다.

서울시 자영업 협업사업 지원 받은 사항과 도움이 된 점들 말씀 부탁드립니다.

염천교 수제화거리의 홈페이지, 각종 홍보활동에 대해서 도움을 받고 있어요. 진열장과 간판을 지원받기도 했구요. 자영업 협업사업이 맞춤깔창, 맞춤신발, 수제화를 많이 알리는 시발점이 되기도 했습니다.
 

앞으로의 목표 말씀 부탁드려요.

온 국민의 발이 건강한 그날까지 맞춤깔창을 만들어서 아프신 분이 없도록 해드리는 것이 목표에요. 수제화를 많이 알리는 일도 아직은 숙제인데요. 각종 행사에도 참여하고 봉사활동도 활발하게 진행할 예정입니다.

다가오는 12월 24일에는 첫 걸음마를 떼는 우리 아기를 위한 수제화 구두를 만드는 무료 행사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올해 태어난 아기의 부모님을 대상으로 진행하구요. 신발을 만드는데에 필요한 가죽과 바늘, 천 등 모든 재료를 준비해드려요.

아기와 함께 오시는 부모님들에게는 맞춤깔창을 크리스마스 선물로 나눠드리려고해요.

행사에 참여하고자 하는 분들은 세븐웰로 미리 연락 후 방문해주시면 됩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