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 슈가가 최근 근황을 전하면서 멋진 모습을 선보였다.
슈가는 최근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를 통해 “수고하셨슴돠~”라는 게시글과 함께 자신의 사진을 두장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슈가는 같은 모자로 보이는 아이템을 앞으로도 쓰고 뒤로도 쓰면서 미소가득한 표정을 인사하고 있다. 특히 그만의 세모 모양이 되는 눈은 매력의 극치를 달리고 있다.
이러한 소식에 누리꾼들은 “점점 이뻐지고 멋져지고 있네”, “진짜 아미들이 원하던 베레모”, “달콤한 민다정씨… 고마워요”, “매일매일 보고 싶어요… 우리는 너를 보면서 힐링을 받아요”, “우리 슈가 눈에서 꿀 떨어져”라는 반응으로 크게 반겼다.
특히 일부 누리꾼은 “슈가의 매력에 완전히 빠져버렸어요”, “슈가 덕분에 피곤했던 나의 삶에 활력이 생겼어요”, “슈가씨 미모 실화야? 너무 완벽하다”라면서 마음 가득한 팬심을 표출하기도 했다.
한편,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의 뉴질랜드 여행기를 담은 리얼리티 예능 '방탄소년단 본보야지' 시즌 4 영상 일정이 연기돼 주목받고 있다.
26일 BTS 위버스 측은 본보야지 네 번째 시즌 본편 에피소드 2는 26일 화요일 오후 9시에서 28일 목요일 오후 9시로 변경됐고, 본보야지 네 번째 시즌 전.못.진 에피소드 2는 28일 목요일 오후 9시에서 29일 금요일 오후 9시로 변경됐다고 밝혔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미래한국 Week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