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간] 상위 1퍼센트의 결정적 도구... 불완전한 세상에서 스스로 원하는 것을 얻은 사람들
[신간] 상위 1퍼센트의 결정적 도구... 불완전한 세상에서 스스로 원하는 것을 얻은 사람들
  • 김민성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9.04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빠르고 압도적인 성공에는 공식이 있다.
대한민국 최고들의 성공도구는 무엇이 다를까?

저자  신익수는 매일경제신문 기자. 삼성전자, KT, 삼천리, 여천NCC 등 대기업을 대상으로 다수의 강연을 했으며 식약처, 기상청, 한국관광공사, 김포도시공사, 코레일 등 공사 직원들의 성공과 삶에 관한 다양한 통찰을 주는 강연을 이어가고 있다.

네이버 여행 주제판 콘텐츠 팀장을 겸임했고, TBS 라디오와 국방FM 〈동엽 미자의 행복한 국군〉에 고정출연 중이며 KBS〈아침마당〉, MBC 〈생방송 오늘아침〉 E채널 〈용감한 기자들〉 등에도 출연했다. 지은 책으로는 〈100만 클릭을 부르는 글쓰기〉, 〈닥치GO여행〉, 〈당일치기 총알여행〉, 〈1박2일 총알 스테이〉, 〈짠내투어〉 등이 있다.

나보다 10배를 가진 사람이 반드시 나보다 10배 능력이 있는 것은 아니다. 하지만 해내는 사람은 자신만의 성공프레임이 있다.

이 책은 당신을 그저 노력하는 사람에서 이기는 능력자로 이끌어줄 최고들의 사고회로, 성공의 메커니즘을 통찰하고 분석해냈다. 각자의 영역에서 최고를 인정받는 사람들이 사용한 그들만의 생존 전략은 무엇이었을까? 당신만의 성공 스파크 스폿을 찾게 해줄 대한민국 최고들의 성공 공식으로 당신을 초대한다.

평범한 사람은 일만하고 최고들은 성공의 프레임을 만든다. 꼭 해내고 싶은 것이 있거나, 늘 같은 자리를 맴돌고 있다면, 이제 자신의 의지력만 탓하지 말고 최고들의 성공 공식을 배워보자. 지금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과도한 열정이나, 나를 소진하는 끈기와 인내가 아니라 우리의 노력을 결과로 이어지게 만들 결정적 포인트를 정확히 포착하고 그것을 지속가능하도록 프레임화 시키는 것이다.

이책은 대한민국 최고들이 그 자리에 오르기까지 수많은 문제들에 봉착했을 때 그것들을 어떻게 다루고 돌파해냈는지 그들만의 솔루션의 핵심비법을 포착해 우리에게 적용할 수 있도록 안내한다.

당신이 지금 인생에서 특별한 선택의 기로에 서있거나, 자신의 영역이 늘 나보다 뛰어난 이들과 경쟁해야하는 곳이거나, 같은 패턴이 아니라 창의적 차별성으로 승부를 해야하는 프로젝트들을 수행해야 하거나, 천년만년 기다리는 성취가 아니라 성공의 속도를 빠르게 업그레이드 해야 하거나, 치열한 경쟁에서 이길 수 있는 단단한 멘탈이 필요하거나, 어떻게 해도 안될 것 같고 남들의 시선조차 당신이 모두 끝났다고 느껴지거나, 성공하는 것 외에 선택지가 없어서 남들보다 더 노력하는데도 같은 자리를 맴돌고 있다면 이책은 당신의 선택과 속도, 솔루션을 업그레이드 시켜줄 좋은 안내서가 될 것이다.

당신의 문제, 당신의 강점, 당신의 한계를 제대로 인식하고 그 지점에서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한 결정적 변화를 만들어낼 특별한 성공공식을 찾고 있다면 이 책은 지금 당장 당신에게 적용하고 바로 써먹을 수 있는 구체적이고 절묘하고 확실한 해결책을 제시할 것이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