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충정로에 위치한 4년제 예술학사 교육기관 KAC한국예술원(학장 : 김형석)은 모델연기전공 김보미 학생이 아티스트 신스틸러(SINSTEALER)의 새 음원 'Cold' 뮤직비디오 여주인공으로 출연하였다고 전했다.
KAC한국예술원 모델연기전공 김보미 학생이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Cold'는 신스틸러의 세 번째 싱글 앨범 타이틀곡이며, 봄이 빨리 오길 바라는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모델연기전공 김보미 학생은 재학 중에도 쇼핑몰 모델로 활동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지속하며, 세계적인 모델로 성장할 수 있도록 경험을 쌓고 있는 학생이다.
KAC한국예술원 모델연기전공은 전문모델 분야와 패션기획 및 연출에 관련된 패션문화산업 전반을 분석하여, 다양한 활동영역에서 선두에 설 수 있는 역량 있는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패션쇼연출가(동대문 두타쇼, 압구정 로데오 거리 패션쇼 등 다수 패션쇼 연출 정경훈 교수), 슈퍼모델(SBS한국 슈퍼엘리트 모델, 미스코리아 전남 眞 장정인 교수), 피트니스모델(미스터 인터내셔날 코리아 Best Model, 미스터 인터내셔날 코리아 Top.12 최선우 교수) 등으로 구성된 드림팀 교수진이 모델연기과 학생들을 지도하고 있다.
또한, 재학 중 1학년 때부터 다양한 패션쇼 무대 참여 기회 및 오디션 기회를 제공하여, 학생들이 다양한 경험을 쌓아 스스로의 실력을 키울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이러한 지도덕분에 KAC한국예술원 모델연기전공 학생들은 재학 중 유럽 무대 진출(모델연기전공 17학번 박민균, 유은진), 뮤지컬 배우 겸 모델테이너 활동(모델연기전공 17학번 임해윤), 2015아시아모델페스티벌 패션 모델상 수상(모델연기전공 14학번 김영) 등 다양한 활동을 보고 주고 있다.
한편, 신스틸러의 'Cold' 뮤직비디오 여주인공으로 출연한 김보미 학생이 재학중인 KAC한국예술원은 현재 2019학년도 신/편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지원하는 학생들의 적성 및 발전 가능성을 고려하여 내신 및 수능 성적 반영 없이 실기, 면접, 포트폴리오 등을 통해 선발하고 있다.
또한, 대학 입학 전 진로에 대한 고민이 많은 청소년을 대상으로 학과 체험 및 KAC한국예술원 교수진에게 진로상담을 받아볼 수 있는 진로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진로체험은 매달 두 번째 주 토요일에 진행되고 있으며, 무료로 체험에 참여할 수 있다.
신입학, 편입학은 한국예술원 홈페이지 및 진학사를 통해 지원할 수 있으며, 입시와 관련된 문의는 홈페이지와 전화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한편, 진로체험 신청은 한국예술원 홈페이지에 신청할 수 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