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어린이날엔 뭘 볼까? 한강유람선 타고 동화 뮤지컬을~
이번 어린이날엔 뭘 볼까? 한강유람선 타고 동화 뮤지컬을~
  • 김신정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7.05.02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최초 유아스포츠 액션 동화 뮤지컬 ‘태룬파이브’ 5월 5일~6일 양일간 공연

오는 어린이날을 맞아 한강의 대표적인 공연 유람선 한강아라호에서 동화 뮤지컬을 공연한다.

대형 유람선에 승선해 한강의 경관도 만끽하고, 어린이 눈높이에 맞춘 동화 뮤지컬도 감상할 수 있는 어린이날의 ‘1석2조’ 선물인 셈.

한강아라호는 한강 유람과 함께 전문적인 공연과 문화 행사가 가능한 300석 3층 규모의 대형 유람선이다. 지난해부터 운항을 시작하여 한강의 대표적인 문화 행사 요람으로 자리 잡았다.

이날 공연 예정인 뮤지컬은 어린이들에게 ‘아이돌급’ 사랑을 받고 있는 ‘튼튼 아저씨’ 이석우 씨가 연출·주연한 국내 최초 유아스포츠 액션 동화 뮤지컬 ‘태룬파이브’ 공연.

 

우주 악당과 싸우는 슈퍼맨 선생님과 태룬파이브 5명의 친구들이 힘을 합쳐 지구를 구하는 내용이다.

동화 뮤지컬 ‘태룬파이브’는 어린이들은 물론 학부모, 유치원 선생님들에게 재미와 함께 교육적 효과도 동시에 얻는 데 성공했다는 평가를 받는 공연이다. 한강 아라호의 대규모 LED스크린을 통해 동화책 그림과 함께 펼쳐지게 돼 큰 호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공연은 5월 5일과 6일 양일간 각 11시, 1시, 3시에 걸친 총 6회 공연에, 회 차마다 각 1명씩 추첨하여 호텔 엔조이 무료숙박권을 제공한다.

공연권 안에 승선권과 공연 관람, 태룬파이브 미니스티커, 호텔 엔조이 숙박 할인권 1매가 포함 되어 있다.

또한 공연 후 블로그 후기 및 한강아라호 승선담을 올린 관람객 16명을 선정하여 호텔엔조이 무료숙박권 또는 한강아라호 무료승선권을 제공한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