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춘이 지났음에도 아직까지 아침, 저녁으로는 차가운 바람과 건조한 날씨가 이어지고 있다. 이러한 날씨가 계속해서 지속될 때는 무엇보다도 여성 청결에 주의해야 한다.
이에 최근 여성들 사이에서 시크릿존 관리를 위한 세정제, 크림, 에센스의 구매량이 점차 늘어나고 있다.
그 중 여성청결제는 여성들의 75%가 일생에 한번쯤은 겪는다는 질환인 ‘질염’을 예방하는데 탁월하며, 특히 출산 후의 여성이나 폐경기 이후에 있는 여성들에게는 더욱 많은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여성필수용품으로 자리잡고 있다.
질염이 발생하게 되는 원인으로는 다양한 경우가 있지만, 요즘 같이 일교차가 큰 봄철에는 체내 면역력이 떨어지면서 여성의 시크릿존에 상주하는 세균의 개체수가 급격히 증가하면서 발생 빈도도 높아지고 있다.
질염에 노출된 사람은 질 주위에 가려움증과, 따끔거림, 냄새, 질 분비량이 증가되어 일상생활에 불편함을 느껴 결국은 병원으로 향하는 경우가 많다.
질염은 조기 치료의 경우에는 완치가 가능한 반면, 빠른 치료가 이루어지지 않는다면 만성 질염으로 재발하는 경우도 있어 위와 같은 증상이 의심된다면 전문의에게 검사를 받기를 권장한다.
그러나 질염 발생 후 병원 내원 시에는 생활의 불편함과 함께 치료 기간 동안 병원 방문에 따른 시간적인 소비, 그리고 병원 치료비가 부담으로 작용하고 있어 여성청결제를 통한 사전 예방이 필요하다.
여성청결제는 여성들의 민감하고 소중한 부위에 사용되는 제품이니 만큼, 어떤 제품을 선택하느냐에 대한 신중을 기해야 한다.
이에 ‘제나셀 슈퍼셀 세럼’은 청결과 미용을 넘어 한층 더 나은 여성으로 태어나기 위한 고품격 시크릿 케어 제품으로 주목 받고 있다.
‘제나셀 슈퍼셀 세럼’은 토마토, 인삼캘러스배양액추출물을 추가하여 피부재생효과를 더욱 뛰어나게 만들었으며, 특히 화학합성물질로 이루어진 제품이 아닌 허브나 한약에서 추출한 천연성분의 황련, 산초나무, 어스니어, 라벤더, 다마스크장미꽃오일, 등의 다양한 허브 한약제 및 자연에서 추출한 엑기스를 이용해 만들어진 제품으로, 시크릿존을 보다 청결하고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다.
실제로 ‘제나셀 슈퍼셀세럼’ 은 여성의 시크릿존을 관리하기에 적합한 성분들로 구성되어 피부 무자극테스트 완료를 받기도 했으며, 3월에 미국 FDA에도 수출등록이 완료되어 글로벌 시장 진출의 포문을 열었다.
여성 청결제 효과와 제나셀 슈퍼셀세럼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해당 공식 홈페이지나 전화상담을 통해 문의가 가능하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