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2’(이하 너목보2)에 도전하여 주목 받았던 가수 뽀선희(본명 정현욱)가 뛰어난 가창력과 완벽한 감정조절로 ‘엔픽플’ 1월 첫째 주 1위에 도전한다.
음악 프로그램에서 대중들에게 인정받은 실력자인 뽀선희는 현재 ‘엔픽플 픽미 TOP100’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엔픽플은 콘텐츠 공유 및 일상 오디션 커뮤니티 플랫폼으로, 매주 창작영상 콘테스트를 진행하며 매주 총 약 2,300만 원의 상금을 지급하는 국내 유일한 공식적인 크리에이터 보상 시스템을 운영한다.
너목보2 등 음악 프로그램에서 압도적인 가창력과 반전매력을 선보이며 대중에게 얼굴을 알린 뽀선희 정현욱은 2017년 가수로 정식 데뷔하였다. 이후 ‘뽀현욱’이라는 크리에이터 명으로 가수 활동과 더불어 아프리카TV, 유튜브를 중심으로 개인방송 활동을 병행하고 있다. 지난 2020년에는 아프리카TV BJ 올해의 음악 및 댄스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하였다.
엔픽플 관계자는 “뽀선희는 오랫동안 꿈꿔왔던 무대를 넘어 일상 오디션 플랫폼인 엔픽플을 통해 매주 콘테스트에 도전하여 여전한 실력을 뽐내고 있다. 지난 12월 다섯째 주에는 BTS의 ‘다이너마이트’를 커버한 영상으로 4위에 선정되어 상금 100만 원을 차지하였다”며 “플랫폼을 통해 다양한 형태의 무대를 만들어 많은 팬과 함께 소통하고자 한 가수 뽀선희의 영상이 1위를 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고 말했다.
한편, 엔픽플 픽미 1위는 일요일 자정까지 유저들의 픽 수를 합산한 순위로 결정된다. 뽀선희의 노래 영상은 엔픽플에서 감상할 수 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