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평판] 하성운 근황에 "고맙고 고맙다" 댓글까지 달려
[아이돌평판] 하성운 근황에 "고맙고 고맙다" 댓글까지 달려
  • 김미숙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11.28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하성운이 블링블링한 외모로 팬심을 흔들고 있다.

최근 하성운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MC부터 무대까지 못하는 게 없는 완벽한 남자 이리 보고 저리 봐도 눈부신 구르미의 모습 잘 보셨나요? ‪오늘도 큰 목소리로 응원해준 우리 하늘 고마워요! 비도 오는데 다들 조심히 가세요”라는 게시글과 함께 하성운의 사진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에서 하성운은 흰색 셔츠와 네이백 재킷을 입고 손가락으로 브이자를 그리면서 화사한 미소를 짓고 있다. 특히 그의 반짝이는 미모는 여전했다.

사진=하성운 SNS
사진=하성운 SNS

이에 많은 누리꾼들은 “하성운이 최곱니다”, “아구 예뻐…고생 많았오”, “알라뷰”, “고마워요 재밌게 잘 봤어요”, “넘 예쁘다 사랑둥이”, “너무 다 잘한다”, “울 구름이 오늘도 수고 많았어.. 완전 잘했지 울 구름이 사랑해”, “떵운 오늘 최고…하늘 최고”라며 크게 호응했다.

특히 일부 누리꾼들은 “고맙고 고맙다 하성운이 존재해 주니 이 얼마나 빛이 나는가? 역시 최고십니다”, “넌 최고야”, “오늘 행복했어”, “이뻐 모든게”라는 댓글로 팬심을 표출했다.

한편, 가수 하성운이 출연하고 있는 스카이드라마 예능 ‘위플레이’가 5주 연속 화제성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하성운 팬들의 응원에 힘입어 회차를 거듭할수록 화제성 순위가 올라가고 있다는 평가가 내려지고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