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그룹 뉴이스트 JR(김종현)이 고등학생 같은 비주얼을 선보였다.
JR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러브들 항상 고마워요… 날이 많이 추운데 감기 조심해요”라며, “잘자요 사랑해”라는 달콤한 게시글과 함게 자신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JR은 하얀색 셔츠에 검은색 패딩을 입고 손으로 브이자를 그리고 있다. 특히 블링블링한 미모와 더불어 고등학생 같은 순수한 눈빛을 보내고 있다.
이러한 소식에 누리꾼들은 “종현아 사랑해”, “오빠가 있어서 너무나 행복해요”, “나 눈물 줄줄이야 … 진짜 넘 예쁘다”, “선물 같은 날들 고마워요”, “종현아 고생했어 사댱해 울 강아지”라는 글로 크게 반겼다.
한편, JR이 속한 아이돌그룹 뉴이스트는 최근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팬미팅 실황 영상을 공개했다.
앞서 뉴이스트는 지난 15일부터 17일까지 총 3일간 서울 KSPO DOME(올림픽 체조 경기장)에서 2019 NU'EST FAN MEETING 'L.O.Λ.E PAGE'를 펼쳤으며, 이 자리에서 팬들이 보내준 사랑에 보답하고자 팬미팅 실황 영상을 공개한 것이라고 밝혔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미래한국 Week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