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평판] 방탄소년단 제이홉, "우리 호비랑 놀아줘야해"... 누구 향한 당부?!
[아이돌평판] 방탄소년단 제이홉, "우리 호비랑 놀아줘야해"... 누구 향한 당부?!
  • 김미숙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11.20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 제이홉이 장난이 가득한 표정으로 안부를 전했다.

제이홉은 최근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를 통해 “본보야지 봐야지”라는 게시글과 함께 반려견과의 다정한 모습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제이홉은 자신의 반려견 미키를 꼭 안고 장난끼 가득한 눈빛을 전하고 있다. 특히 미키의 독사진들을 함께 올리면서 미키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사진=방탄소년단 SNS
사진=방탄소년단 SNS

이러한 소식에 누리꾼들은 “귀여움 한가득 미키.제이홉”, “제이홉 때문에 너무 행복해”, “제이홉은 항상 날 웃고 미소짓게 해줘요”, “제이홉 미소는 진짜 최고야”라는 반응을 보였다.

특히 한 누리꾼은 “미키옹 건강해서 우리 호비랑 잘 놀아줘야해”라는 재밌는 댓글을 남기기도 했다.

한편,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이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 ‘빌보드 200’에서 2주 연속 역주행하는 저력을 뽐냈다.

지난 19일(현지시간) 미국 빌보드가 발표한 최신 차트에 따르면, 4월 방탄소년단이 발매한 ‘맵 오브 더 소울 : 페르소나(MAP OF THE SOUL : PERSONA)’는 ‘빌보드 200’에서 67위를 차지했다. 이는 지난주 ‘빌보드 200’에서 기록한 136위에서 무려 69계단이나 오른 기록이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