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청자가 호강하는 웹예능 '잼있는 버스', 연고전 메이크업편 공개
신청자가 호강하는 웹예능 '잼있는 버스', 연고전 메이크업편 공개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10.29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크리에이터 청순 메이크업 VS 과즙 메이크업 캠퍼스 여신 대결

신청자가 호강하는 신개념 뷰티 웹예능 ‘잼있는 버스’ 5편 연고전 메이크업편이 공개됐다.

그랑티비 유튜브 공식 채널에서 선보이는 ‘잼있는 버스’는 신개념 뷰티 웹예능으로 매 애피소드마다 다양하고 재미난 뷰티 컨셉으로 방송이 진행되고 있다.

신청자와 함께 하는 뷰티 웹예능 ‘잼있는 버스’는 특별한 출퇴근 메이크업 딜리버리 서비스를 표방하는데, 메이크업, 헤어, 아침식사, 출퇴근서비스 등 1020여성들을 위한 풀코스를 제공한다.

‘잼있는 버스’ 5편에는 홍현희가 MC로 나서 진정한 캠퍼스 여신을 뽑는 메이크업 연고전을 진행했다.
 

참가자 호강님들은 잼페이스 앱을 통해 AI 얼굴 분석을 진행해 각각 뷰티 크리에이터 ‘소이쁨’, 뷰티 크리에이터 ‘듬아’와 높은 싱크로율을 보였다.

이날 메이크업을 담당할 선생님은 잼페이스 앱을 통해 매칭이 되었던 뷰티 크리에이터가 직접 메이크업을 담당해 청순 메이크업과 과즙 메이크업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주제가 ‘메이크업 연고전’인 만큼 두 뷰티 크리에이터의 경쟁 또한 연고전만큼이나 치열했다는 후문이다.

‘잼있는버스’는 메이크업부터 헤어까지 완벽하게 두 대학생을 캠퍼스 여신으로 변신 시켰다. 메이크업 연고전의 최종 우승자는 영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잼페이스는 뷰튜버(뷰티+유튜버)의 수많은 동영상을 인공지능(AI) 기술로 검색해 개별 사용자에게 맞는 메이크업 동영상을 추천해주는 서비스다. 잼페이스 사용자가 자신의 얼굴 사진을 촬영하면 AI가 얼굴 특징을 자동 인식해 가장 닮은 크리에이터의 메이크업 동영상을 추천한다.

특히 뷰티 영상 중 자신이 원하는 화장 방법 부분을 손쉽게 찾아갈 수 있는 ‘타임링크’ 기능이 잼페이스의 강점이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