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춘' 김향기, '신과 함께' 1천만 돌파...잠옷입고 엄지척!
'덕춘' 김향기, '신과 함께' 1천만 돌파...잠옷입고 엄지척!
  • 강해연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8.01.05 06:23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누리꾼들 "귀여워", "연기도 잘함", "누나 2천만 찍어줄께요" 등으로 환영의 댓글 남겨

김향기가 CGV페이스북을 통해, 자신이 출연한 영화 ‘신과 함께’ 1천만 돌파를 축하하는 사진을 게재했다.

개봉한지 15일만인 4일 영화 '신과 함께-죄와 벌'(감독 김용화)이 누적 관객 수 1천만을 돌파한 것을 축하하기 위한 퍼포먼스로 진행되었다.

김향기는 수면 잠옷을 입고 영화에서 나오는 장면처럼 엄지손가락을 지켜든 모습으로 “신과 함께 1천만 돌파! 감사합니다! 제 마음을 받아주세요. 화이팅!”이라는 팻말을 들고 있는 모습을 연출했다.

김향기가 영화 '신과 함께' 1천만 돌파를 기념해 퍼포먼스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CGV 페이스북)
김향기가 영화 '신과 함께' 1천만 돌파를 기념해 퍼포먼스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CGV 페이스북)

이 모습을 접한 누리꾼들은 “내가 저 잠옷 입으면 무슨 잠옷이 아니라 가죽 마냥 낑겨 가지고 보기 흉한데 귀여워 김향기 사랑스러워”, “아 진짜 사람이 어떻게 일케 귀여울수가있어, 언니 사랑해요”, “연기도 잘함…졸귀”와 같이 댓글로 환영했다.

특히 한 누리꾼은 “누나 2천만 찍어줄게요”라고 밝혔다.

한편 영화 ‘신과 함께’는 저승법에 의해 사람이 죽으면 49일동안 살인, 나태, 거짓, 불의, 배신, 폭력, 천륜 7개의 재판을 치루며, 그곳들을 무사히 통과한 망자만이 환생할 수 있다는 이야기이다.

김향기는 천년동안 49명의 망자를 환생시키면 자신들도 역시 인간으로 환생 시켜준다는 염라대왕의 약속을 받은 여러 차사들 중 한명인 ‘덕춘’으로 연기했으며, 김향기 특유의 순수한 얼굴과 표정 그리고 말투가 원본인 웹툰의 ‘덕춘’과 싱크로율 100점에 준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love 2018-01-05 07:16:47
향기 너무 사랑스럽다 진짜 꼭 행복한일만 있으면 좋겠다